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더윈드, 'H! TEEN' MV 티저 공개 완료··· '외계인+하이틴 장르 시너지'
더윈드, 'H! TEEN' MV 티저 공개 완료··· '외계인+하이틴 장르 시너지'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2.13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더윈드(The Wind, 김희수, 타나톤, 최한빈, 박하유찬, 안찬원, 장현준)가 'H! TEEN' 뮤직비디오로 풋풋한 청춘의 매력을 선보인다.

더윈드는 12일과 13일 공식 SNS채널에 미니 2집 'Our : YouthTeen'(아워 : 유스틴) 타이틀곡 'H! TEEN'(하이틴)의 뮤직비디오 티저 두 편을 공개했다.

'H! TEEN'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더윈드는 네온 조명과 키치한 소품을 통해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다같이 달리거나 게임을 즐기고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들이 하이틴 장르 영화의 한 장면처럼 풋풋하고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런 가운데 외계인이라는 이색적인 키워드도 포착돼 눈길을 끈다. 연구소 배경과 CCTV로 더윈드를 관찰하는 듯한 구도가 'H! TEEN' 뮤직비디오 본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또한, 중독성 강한 훅 파트와 '아이 엠 그라운드' 게임을 연상시키는 손 동작이 뮤직비디오 티저에도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를 비롯해 'H! TEEN'의 다양한 포인트와 퍼포먼스 및 시원한 보컬은 더윈드의 더 많은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더윈드의 미니 2집 'Our : YouthTeen'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H! TEEN'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