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차은우, 'ENTITY' 메인 트레일러 공개··· '한 편의 영화 같은 전개'
차은우, 'ENTITY' 메인 트레일러 공개··· '한 편의 영화 같은 전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4.02.13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판타지오 제공
영상=판타지오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ENTITY’ 서사가 담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차은우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ENTITY’(엔티티)의 메인 트레일러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차 안에서 괴로운 듯 절망스럽고 슬픈 표정을 짓고 있는 차은우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가죽 재킷을 입고 바이크를 타며 도로 위를 질주하는 장면은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ENTITY'에 담긴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끌어올렸다.

또한 낮과 밤을 불문하고 누군가를 찾아다니는 차은우의 애절하고 쓸쓸한 연기와 이국적인 경관, 영상미는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영화 티저처럼 빠르게 흘러가는 드라마틱 전개는 벌써부터 보는 이들을 압도하며 전율을 자아냈다.

데뷔 8년 만에 발매하는 첫 솔로 앨범 ‘ENTITY’는 차은우가 본래 모습인 이동민으로서 솔직하고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앨범 발매에 이어 오는 17일 서울 팬콘에서 수록곡 전곡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차은우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첫 솔로 미니앨범 ‘ENTITY’를 공개한다. 이어 17일 서울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태국·필리핀·일본·싱가포르·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단독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를 개최한다.

[영상=판타지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