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트라이비, 'Diamond' MV 티저 공개··· '여신 비주얼X성숙한 아우라'
트라이비, 'Diamond' MV 티저 공개··· '여신 비주얼X성숙한 아우라'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4.02.16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티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영상=티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트라이비트라이비(TRI.BE, 송선, 켈리, 현빈, 지아, 소은, 미레)가 15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한층 성숙된 아우라를 발산했다.

공개된 영상은 사막에 피어난 꽃들과 모래시계, 책 등 의문의 오브제들이 펼쳐지며 시작, 빈티지한 분위기의 의상을 갖춘 다부진 표정의 트라이비 멤버들이 차례로 비쳐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진중한 눈빛과 얼굴의 상처가 그들의 단단한 결의를 돋보이게 했으며, 영상 말미 여섯 개의 반짝이는 보석이 모여 하나의 다이아몬드가 완성되는 장면으로 이번 앨범에서 어떤 값진 결실을 피워낼지 기대감을 북돋웠다.

오는 20일 발매되는 신보 ‘Diamond’는 각자 살아온 방식도, 문화도, 개성도 다른 여섯 소녀들이 고난과 역경을 딛고 내 안의 진정한 나를 찾는 과정을 ‘Diamond’에 비유한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Diamond’는 포기하고 싶은 순간 나를 일으켜주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편안한 멜로디와 의미 있는 메시지가 만나 공감대를 자아낸다. 수록곡 ‘RUN(런)’은 트라이비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서로에게, 그리고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진솔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트라이비는 1년 만의 컴백인 만큼 트라이비의 장점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음악과 퍼포먼스, 콘셉트로 무장해 그들을 기다렸던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전망이다. 한계 없는 음악적 변신과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할 트라이비의 컴백에 관심이 쏠린다.

트라이비의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영상=티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