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산들X효정X효진, 특급 유닛 탄생··· 프로젝트 앨범 'HELLO! WM_V' 29일 공개
산들X효정X효진, 특급 유닛 탄생··· 프로젝트 앨범 'HELLO! WM_V' 29일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2.20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B1A4 산들, 오마이걸의 효정, 온앤오프의 효진이 함께했다.

WM엔터테인먼트는 20일 “B1A4의 산들, 오마이걸의 효정, 온앤오프의 효진이 참여한 프로젝트 앨범 ‘HELLO! WM_V’를 오는 29일 공개한다.”고 밝혔으며, 공식 SNS에 깜짝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발매일과 제목 ‘366일 (366 Days)’, 그리고 B1A4의 산들, 오마이걸 효정, 온앤오프 효진의 이름과 앨범 명 ‘HELLO! WM_V’가 적혀져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이 같은 깜짝 발표에 많은 국내외 K-POP 팬들이 술렁이고 있다. 내로라하는 실력파 그룹 메인 보컬들의 조합이자, 그야말로 이례적인 특급 콜라보 성사 소식에 기존 팬들 뿐만 아니라 국내외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또한, 그동안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손가락 브이 사진과 음원 일부를 공개해 팬들의 다양한 추측과 궁금증을 유발시킨 가운데, 그 주인공이 산들, 효정, 효진으로 밝혀지며 세 멤버들이 선보일 곡에 대한 관심 역시 점점 고조되고 있다.

‘HELLO! WM’은 WM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두 참여한 프로젝트로, 지난 2018년 연말 첫 싱글 ‘타이밍(Timing)’을 공개했으며, 지난 2020년엔 두 번째 패밀리 송 '너와 나의 시대 (OURS)’를 발매하고 WM의 첫 합동 콘서트 'Hello! WM ONTACT LIVE 2020'에서 처음으로 선보여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어, 믿고 듣는 세 보컬이 참여한 이번 앨범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WM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Hello! WM’의 새로운 프로젝트에 산들, 효정, 효진이 참여하게 됐다. 각 보컬들의 장점을 살린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일 예정이니 29일에 공개되는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특급 유닛의 탄생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젝트 앨범 ‘HELLO! WM_V’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