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피라미드 게임' 류다인, 공개 앞두고 캐릭터 스틸 공개 "오늘 첫 공개, 설레고 떨려"
'피라미드 게임' 류다인, 공개 앞두고 캐릭터 스틸 공개 "오늘 첫 공개, 설레고 떨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2.2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빙(TVING) 제공
사진=티빙(TVING)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배우 류다인이 '피라미드 게임'에서 활약을 예고했다.

류다인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이 29일 정오 첫 공개를 앞둔 가운데, 스릴러 마니아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피라미드 게임'은 동명의 학원 심리 스릴러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매월 투표로 각자 등급이 매겨지고 F등급은 합법적 학교폭력 피해자가 되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왕따를 벗어나 게임을 끝낼 저격수가 되어야만 했던 한 여고생의 이야기를 그린다.

류다인은 극 중 늘 주눅이 들어있지만 인간에게 애정이 넘치고, 혼자일 때보다 군중 속에서 더 빛나는 캐릭터 명자은 역을 맡았다. 앞서 tvN '일타 스캔들'을 통해 의리 넘치는 장단지 역할을 맡은 류다인은 분위기가 180도 다른 인물을 연기하게 돼 눈길을 모은다.

이 가운데 명자은의 캐릭터가 선명히 드러나는 스틸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미지 속 류다인은 경계심 어린 눈빛과 어두운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멍투성이가 된 얼굴에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명자은이 사람을 경계하는 이유와 앞으로의 선택을 통해 어떤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그의 섬세한 감정선을 지켜보는 것이 관전 포인트다.

류다인은 "오늘이 첫 공개인 만큼 많이 설레고 떨린다. 많은 분들이 고생해서 찍은 만큼 재미있게 봐 주시고, 꼭 입소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류다인은 앞서 데뷔작 JTBC '18 어게인'과 지난 3월 종영한 tvN '일타 스캔들'에서 고등학생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더했다. 이번 '피라미드 게임'까지 3연속 고등학생을 연기하게 된 류다인은 그간 쌓아 올린 내공으로 누구도 흉내 내지 못할 자신만의 하이틴 매력을 완성할 전망이다.

한편 류다인이 출연하는 '피라미드 게임'은 29일 정오 1화부터 4화가 오픈되며, 이후 매주 목요일 2화씩 총 10화가 공개된다.

[사진=티빙(TVING)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