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소디엑, 'XOUL DAY' 콘셉트 포토 공개··· 'AI 같은 완벽 비주얼'
소디엑, 'XOUL DAY' 콘셉트 포토 공개··· 'AI 같은 완벽 비주얼'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4.02.29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잭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잭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소디엑(XODIAC)이 AI같은 비주얼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디엑은은 지난 27, 28일 공식 SNS를 통해 개인 포토를 공개한 데 이어 29일 단체 및 유닛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콘셉트 포토는 전반적으로 이어북(YEARBOOK) 스타일로 흡사 졸업앨범 사진을 떠올리게 한다. 짙푸른 컬러의 배경 앞에 선 멤버들은 각기 다른 스타일의 캐주얼 룩을 소화해냈다. 저마다 개성이 묻어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단체 버전은 소디엑 멤버들의 댄디하면서도 개구쟁이 같은 매력을 담고 있다. 개성 넘치는 비주얼이 조화를 이루며 소디엑의 매력을 십분 살려냈다.

단체 버전 외에 보컬 유닛과 랩 유닛 포토도 눈길을 끈다. 소디엑은 앨범 콘셉트에 따라 참여 멤버가 달라지는 유닛형 그룹을 표방하는데 수록곡 ‘WONDERFUL TONIGHT’에 참여한 렉스, 현식, 규민, 씽 4인이 보컬 유닛으로 뭉쳤고, 수록곡 ‘CREME BRULEE’에는 범수, 웨인, 다빈, 리오, 자얀 5인이 랩 유닛으로 뭉쳐 색다른 케미를 기대하게 했다. 

소디엑의 신보 발표는 지난해 12월 출시한 싱글 ’첫 눈(FIRST SNOW)’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이들은 자신들을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빠르게 컴백을 준비했다.

두 번째 싱글 앨범 ‘XOUL DAY’에는 타이틀곡 ‘HEYDAY’를 비롯해 수록곡 ‘CREME BRULEE’, ‘WONDERFUL TONIGHT’까지 총 3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HEYDAY’는 XODIAC이라는 별들이 무대 위에서의 빛나는 이 최고의 순간의 모든 장면들을 소블리스(X-BLISS 팬덤명)와 함께 이 노래에 담아 영원히 간직하자라는 의미를 담은 팬송이다.

컴백 스케줄러, 트랙리스트에 이어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한 소디엑은 향후 싱글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를 드라마 형태로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소디엑은 오는 3월 14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XOUL DAY’를 공개한다.

[사진=잭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