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루네이트, 'BUFF'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에너제틱 바이브
루네이트, 'BUFF'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에너제틱 바이브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0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판타지오 제공
사진=판타지오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루네이트(LUN8, 진수, 카엘, 타쿠마, 준우, 도현, 이안, 지은호, 은섭)가 웰메이드 ‘BUFF’로 꿈 많은 청춘을 노래한다.

루네이트는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UFF’(버프)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타이틀곡 ‘SUPER POWER’(슈퍼 파워)와 선공개한 ‘PASTEL’(파스텔)을 포함해 ‘MON2SUN (MON♡SUN)’(먼투선), ‘GOT THE RIZZ’(갓 더 리즈), ‘지금 만나 (Now)’, ‘SUPER POWER’의 영어 버전 등 총 6곡의 음원 일부가 담겨 있다.

먼저 타이틀곡 ‘SUPER POWER’는 귀에 꽂히는 에너제틱한 훅과 펑키한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루네이트는 “Way you runnin through my brain. I swear that you got a super power. Yeah you got that thang. I can’t look away ay ay ay. Cuz I just wanna say ay ay ay”라며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 순간을 노래했다.

또한 감성적이면서도 힙한 ‘MON2SUN (MON♡SUN)’, 소년들의 당찬 자신감을 표현한 ‘GOT THE RIZZ’, 부드럽고 신비로운 ‘PASTEL’, 거침없는 직진 고백을 담은 ‘지금 만나 (Now)’까지 다양한 장르와 무드의 트랙에서 루네이트만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랩, 하이클래스 시너지를 만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교실에서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 루네이트의 풋풋한 비주얼이 그려져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매료시켰다.

루네이트는 타임캡슐 버전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완성도 높은 신곡으로 새로운 활동에 나설 루네이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BUFF’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판타지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