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 메인 예고편 공개··· 관객과 뜨겁게 도킹
'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 메인 예고편 공개··· 관객과 뜨겁게 도킹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4.03.07 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롯데컬처웍스㈜롯시플, ㈜영화사그램 제공
영상=롯데컬처웍스㈜롯시플, ㈜영화사그램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가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의 2023년 콘서트 실황 영화 '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감각적이고 사색적이며 때로는 저돌적인 노랫말로 자신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사운드 메신저’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의 독보적인 에너지를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 '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가 오는 3월 22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는 작년 2월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콘서트 ‘도킹(DOCKING)’의 환상적인 무대 구성과 관객들이 함께 호흡하는 감동의 순간들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객석을 가득 메운 관중들과 오롯이 함께 하는 순간들이 담겨있어 세상과 함께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보여줄 라이브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탄탄한 라이브를 선보인 만큼 콘서트장을 가득 채운 이승윤의 압도적인 음색이 극장에서 어떤 사운드로 구현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오늘 올라오기 전에 저한테 메시지를 하나 보내놨습니다. 서울 공연, 너무 재밌었다. 그 메시지를 한번 같이 실현시켜 봅시다!”라는 이승윤의 멘트는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벌써부터 뜨겁게 한다. 무엇보다도 팝, 록, 어쿠스틱 등 여러 스타일의 장르를 결합한 이승윤만의 음악과 다채로운 조명을 활용한 무대연출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다양한 장르와 사운드를 선사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승윤의 콘서트 무대를 스크린으로 옮겨온 '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는 오는 3월 22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해 짙은 감동과 여운을 전한다.

[영상=롯데컬처웍스㈜롯시플, ㈜영화사그램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