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육성재, 새 앨범으로 컴백 예고··· 솔로 활동 '기대감 UP'
육성재, 새 앨범으로 컴백 예고··· 솔로 활동 '기대감 UP'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14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윌미디어 제공
사진=아이윌미디어 제공
사진=아이윌미디어 제공
사진=아이윌미디어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올해 상반기 새 앨범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14일 소속사 아이윌미디어는 "육성재가 상반기 중으로 새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이적 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될 이번 음반에는 음악적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하고 진화한 솔로 아티스트 육성재의 새로운 이야기가 담긴다. 그동안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자신의 다양한 매력은 물론,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새 앨범을 통해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특히 육성재는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발산할 계획이다. 최근 오픈한 공식 유튜브 채널 '육캔두잇'의 첫 콘텐츠로 보컬 커버 영상을 업로드한 그는 감미로운 음색 뒤에 숨어있던 터프하고 파워풀한 가창력을 뽐낸 바 있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뿐만 아니라 올해 하반기에는 배우 육성재의 모습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현재 육성재는 다양한 작품의 출연 제안을 받은 상태로, 곧 차기 작품을 통해 연기자로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노래, 퍼포먼스, 연기, 비주얼까지 모든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확신의 육각형 아티스트' 육성재가 펼칠 다채로운 행보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육성재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비투비 단독 콘서트 'OUR DREAM' 무대에 오른다.

[사진=아이윌미디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