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김준수, '레크리에이션' 앙코르 콘서트 전회차 전석매진··· 치열한 피케팅
김준수, '레크리에이션' 앙코르 콘서트 전회차 전석매진··· 치열한 피케팅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22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제공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XIA)의 4월 앙코르 콘서트 티켓이 완판됐다.

팜트리아일랜드는 “지난 18일(월)과 20일(수) 공연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으로 선예매와 일반 예매가 진행된 김준수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 ‘XIA 2024 ENCORE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시아 앙코르 콘서트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의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2세대 아이돌의 시발점으로 2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보컬리스트로 깊은 인상을 남기는 한편 퍼포머로도 꾸준히 활약하고 있는 김준수가 그 명성을 입증하듯 또 한 번 막강한 티켓파워를 자랑했다.”라고 밝혔다.

앞서 김준수의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기존 관람 관객들을 비롯해 지난 공연을 미처 만나보지 못했던 관객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전망되어 올해에도 양보 없는 '피케팅'이 예고된 바 있다. 이번 콘서트 역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하며 김준수에 대한 변치 않는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 하기도. 그 어느 때보다 이번 콘서트의 티켓을 사수하기 위한 팬들의 경쟁이 치열했다는 후문.

관계자는 “지난 연말 콘서트 이후 팬들의 열렬한 요청으로 다시금 개최되는 서울 앙코르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이다.  김준수 역시 이번 공연을 더 업그레이드된 ‘레크콘 1.5버전’이라고 언급했던 만큼 많은 이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멋진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김준수의 ‘XIA 2024 ENCORE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시아 앙코르 콘서트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은 오는 4월 27일(토)부터 28일(일)까지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