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불후의 명곡' 손태진X신성X에녹, 트로트 절친 대전 최종 우승 '천상급 하모니'
'불후의 명곡' 손태진X신성X에녹, 트로트 절친 대전 최종 우승 '천상급 하모니'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2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손태진, 신성, 에녹이 가슴이 웅장해지는 무대로 '불후의 명곡' 우승을 차지했다.

손태진, 신성, 에녹은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특집' 2부 무대에 올랐다.

이날 세 사람은 자신들을 '남신즈'라고 소개하며 대기실 토크를 시작했다. '불후의 명곡'에 첫 출연한 신성, 에녹은 "이곳에서는 모든 걸 다 쏟아부어야 한다. 영혼까지 갈아 넣어야 한다"라는 손태진의 조언을 전하며 전력을 다한 무대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 순서로 무대에 오른 손태진, 신성, 에녹은 강진의 '붓'을 선곡했다. 마치 뮤지컬을 보는 것 같은 에녹의 내레이션과 함께 무대를 시작한 세 사람은 매력적인 중저음으로 자신의 파트를 부르며 감정을 끌어올렸다.  

세 사람은 클라이맥스에서 앞서 예고한 대로 영혼까지 갈아 넣은 듯한 환상적이고 웅장한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객석을 감동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친구의 진한 우정을 그려낸 손태진, 신성, 에녹의 무대에 대기실에서 지켜보던 동료 가수들도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무대를 마친 후 붉어진 눈시울로 서로를 격려한 손태진, 신성, 에녹은 "중간중간에 울컥했는데 간신히 참으면서 불렀다. 굉장히 후련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세 사람은 목표였던 1승을 달성하며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특집 2부의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손태진, 신성, 에녹이 속한 '불타는 트롯맨' TOP7은 오는 5월 새크라멘토, 시애틀, LA, 하와이까지 미국 4개 도시를 방문하는 미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KBS2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