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루셈블, '원 오브 어 카인드'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4월 컴백
루셈블, '원 오브 어 카인드'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4월 컴백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2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티디이엔엠 제공
사진=씨티디이엔엠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루셈블(Loossemble)의 빛나는 합이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씨티디이엔엠은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새로운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 데이 버전(Day Ver.)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 글로벌 '크루(C.Loo)'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개인 콘셉트 포토로 컴백 예열에 나섰던 루셈블. 새로운 단체 콘셉트 포토는 개인 컷들의 찬란한 무드를 이어가면서도 멤버들의 개성이 어우러져 루셈블만의 특별한 색깔을 탄생시켰다.

아울러 첫 데이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은 만큼, 곧 이어질 새로운 버전에도 남다른 기대감이 모이는 중이다.

루셈블은 'It's choice - not chance - that determines your destiny'라는 의미심장한 글귀가 담긴 무드 포스터로 컴백을 선언한 바 있다. '우연이 아닌 선택이 운명을 만든다'는 뜻과 함께 루셈블이 보여줄 새로운 이야기를 향한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한편 루셈블은 이달의 소녀 멤버인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가 함께하는 이름이다. 이들은 지난해 데뷔 앨범 'Loossemble'을 통해 대혼돈의 시간 속, 우주선 '루셈블'의 승무원이 되어 친구들을 찾아 나서는 새로운 항해를 시작했다.

루셈블은 오는 4월 15일 새로운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또한 이에 앞서 다양한 콘셉트 컷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들로 루셈블만의 독특한 서사와 세계관을 선물할 계획이다.

[사진=씨티디이엔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