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임세준, 자작곡 '안아줄래' 음원+MV 공개··· 힐링 선사
임세준, 자작곡 '안아줄래' 음원+MV 공개··· 힐링 선사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4.07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레이벡스 제공
사진=레이벡스 제공
사진=레이벡스 제공
사진=레이벡스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싱어송라이터 임세준이 '안아줄래'로 포근한 감동을 선사한다.

임세준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안아줄래'를 공개했다.

'안아줄래'는 임세준이 아내와 함께하는 시간에 대한 소중함을 노래로 풀어낸 발라드 곡이다. 임세준의 개인적인 이야기가 많은 리스너들에게도 작은 쉼 같은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임세준은 이번 '안아줄래'의 가창은 물론, 작사·작곡·편곡과 믹싱을 직접 맡아 자신의 음악 색이 물씬 느껴지는 트랙을 완성했다.

임세준은 자신의 메가 히트곡 '오늘은 가지마'부터 신용재의 '가수가 된 이유', 정키의 '진심', 최근 발매된 김종국의 신곡 '봄이 왔나 봐'까지 다양한 장르와 메시지의 곡을 작업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 임세준은 올해 첫 자작곡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낸 '안아줄래'를 선보였다. 임세준의 감성이 또 한번 음원 파워로 이어질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안아줄래' 뮤직비디오 또한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그려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임세준의 신곡 '안아줄래'는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임세준은 올해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레이벡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