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청소광' 비투비 서은광, "칫솔 공유 가능!" 유쾌한 입담 과시
'청소광' 비투비 서은광, "칫솔 공유 가능!" 유쾌한 입담 과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4.0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청소광 브라이언'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청소광 브라이언'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이 독특한 위생 관념으로 '청소광'을 충격에 빠뜨렸다.

서은광은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MBC '청소광 브라이언'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가요계 대표 '예능돌'다운 화려한 입담과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서은광은 반가운 인사와 더불어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미싱 유(Missing You)'를 열창했다. MC 장성규는 "한 소절 듣자마자 귀가 깨끗해진다", 브라이언은 "귓밥도 날아갔다"라고 서은광의 탄탄한 음색과 가창력을 칭찬했다.

서은광의 출연에 브라이언은 "게스트 소식을 듣고 우리와 잘 맞겠다고 생각했다. 나는 청소광, 여기는 은광"이라고 기쁜 마음을 내비쳤다. 평소 무취를 선호하는 서은광이 "청국장 냄새는 좋아한다"라고 고백하자 배신감에 질색하는 브라이언과 쑥스러운 듯 웃음을 터트리는 그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진 VCR에서는 개그맨 김승진, 유도 쌍둥이 조준호, 조준현의 집이 공개됐다. 서은광은 칫솔 공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어차피 치약으로 다 닦인 거 아니냐"라는 폭탄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고, 믿었던 서은광의 '두 번째 배신'에 따가운 눈초리를 보내는 브라이언의 모습이 이어지며 웃음을 안겼다.

서은광은 타인의 침대 허용 범위에 대해 "무조건 샤워하고 눕기"를 선택하기도 했다. 이에 또 다시 충격받은 출연진들은 "남의 칫솔은 되면서 외출복은 안되냐", "독특한 양반"이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브라이언은 패딩 점퍼를 깔끔하게 걸어 보관하는 자신만의 꿀팁을 전수했다. 이를 가만히 바라보던 서은광은 "패딩을 옷걸이에 걸면 털이 다 주저앉기 때문에 바닥에 놓으라고 배웠다"라며 출처를 알 수 없는 의문의 관리법을 공개해 웃음 폭탄과 함께 모두의 혀를 내두르게 만들었다.

서은광은 방송 내내 유쾌한 웃음과 풍성한 리액션으로 스튜디오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자신의 전매특허인 솔직 담백한 입담과 예능감을 아낌없이 뽐내며 가요계 대표 '예능돌' 수식어를 재차 입증했다.

한편, 서은광이 속한 비투비는 최근 서울과 필리핀 마닐라에서 데뷔 첫 팬콘서트 '아워 드림(OUR DREAM)'을 성료했다. 글로벌 팬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오는 5월 10일 일본 오사카, 12일 도쿄, 21일 홍콩, 26일 태국 방콕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사진=MBC '청소광 브라이언'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