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채수빈, 탄산음료 CF 메이킹 필름 공개··· '상큼+청량' 여신 매력 대방출
채수빈, 탄산음료 CF 메이킹 필름 공개··· '상큼+청량' 여신 매력 대방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4.0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펩시코리아 제공
사진=펩시코리아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배우 채수빈의 펩시 새 CF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8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 펩시 캠페인' 파트너 채수빈의 CF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2024 펩시 캠페인' CF 삼겹살, 치킨, 버거 편 촬영에 임하는 채수빈의 다양한 모습과 인터뷰를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영상 속 채수빈은 수많은 사람들과 둘러앉아 먹음직스럽게 세팅된 음식들을 맛있게 먹었다. 이어 먹방 파티에 빠질 수 없는 펩시 제로 슈거를 얼음 잔 가득 따라내 시원하게 들이키며 특유의 싱그럽고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채수빈은 "드디어 제가 너무 좋아하는 펩시의 파트너로 함께하게 됐다. 떨리는 마음으로 촬영을 재밌게 마무리했는데, 총 3편이라 골라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다"라며 펩시의 새 파트너로 함께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또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묻는 질문에는 "펩시를 먹고 카메라를 보고 찡긋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주변 스태프 분들께 시켜보니 다들 얼굴이 빨개지셨다"라고 밝혔다. 이어 실제 촬영 중 채수빈의 부탁에 당황한 스태프들의 모습에 웃음바다가 된 현장이 그려지며 폭소를 안겼다.

채수빈은 이날 촬영한 삼겹살, 치킨, 버거 중 펩시의 '찰떡 푸드'로 치킨을 꼽기도 했다. "모두 잘 어울리지만, 치킨과 펩시는 소울 푸드가 아닐까 싶다"라며 짜릿한 탄산음료의 대명사 펩시와 치킨의 조합을 극찬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끝으로 "지금도 많은 분들이 펩시와 함께하고 계시지만,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함께 즐겨주셨으면 한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는 채수빈의 밝은 인사와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그가 펩시의 파트너로서 펼쳐 나갈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2024 펩시 캠페인' 파트너로 선정된 채수빈은 시원하고 짜릿한 탄산음료의 대명사 펩시와 함께한 새 CF를 통해 제품의 상쾌한 청량감을 널리 전파하고 있다.

펩시는 '2024 펩시 캠페인'을 통해 약 13년 만에 변경된 새로운 로고를 선보였다. 펩시의 새로운 로고는 기존 펩시 헤리티지와 미래에 대한 비전이 합쳐져 시대를 초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또 펩시와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과 에너지를 새로운 로고에서 뿜어져 나오는 펄스(PULSE)를 통해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다.

[사진=펩시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