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드리핀, 감각적 안무+완벽 춤선··· 'Beautiful MAZE' 스페셜 비디오 공개
드리핀, 감각적 안무+완벽 춤선··· 'Beautiful MAZE' 스페셜 비디오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4.1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이 특별한 퍼포먼스 영상으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리핀의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 동명 타이틀곡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넓은 롤러스케이트장을 배경으로 화려한 무지갯빛 조명 아래 '뷰티풀 메이즈'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드리핀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알록달록한 색감의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등장한 드리핀은 부드러우면서도 절도 넘치는 안무로 청춘들의 청량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역동적인 동작들을 오차 없는 칼군무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가요계 대표 '퍼포먼스돌'의 압도적인 귀환을 증명했다.

드리핀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섬세한 춤선, 화려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스페셜 비디오는 앞서 공개된 퍼포먼스 비디오와 또 다른 치명적인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드리핀의 신곡 '뷰티풀 메이즈'는 신스팝 사운드를 베이스로 업템포 리듬을 결합해 완성한 뉴 웨이브 장르의 곡으로, 어긋난 방식의 사랑과 이별, 그 감정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아픔을 '미로'라는 매개체를 통해 풀어냈다.

새 싱글 '뷰티풀 메이즈'는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13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는 전작 '세븐 신스(SEVEN SINS)' 초동 판매량의 약 10배에 달하는 수치이자 자체 최고 기록으로, 드리핀을 향해 집중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재차 확인시켰다.

컴백과 동시에 전 세계 K팝 팬심을 홀리며 '글로벌 대세' 그룹의 성공적인 귀환을 알린 드리핀은 신곡 '뷰티풀 메이즈'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