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여자)아이들 우기, '인형 비주얼+록스타 바이브 자랑'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여자)아이들 우기, '인형 비주얼+록스타 바이브 자랑'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4.1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우기가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로 솔로 데뷔 예열을 이어가고 있다.

11일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YUQ1’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금발로 변신한 우기는 핑크 미니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흑청 착장 위 입술 피어싱으로 힙한 감성을 더해 치명적인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우기는 반다나와 탱크톱 등 레드 톤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을 통해 고혹미를 완성한 것은 물론, 다양한 음향 장비와 기타로 록스타 바이브까지 선보이며 솔로 데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미지마다 새로운 느낌을 선사하며 팔색조 같은 면모를 입증한 우기는 그간 보컬과 랩, 댄스는 물론 작사 및 작곡에도 꾸준히 참여하며 올라운더로 자리매김했다. 본업 천재 모멘트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우기만의 음악 세계를 펼쳐낼 솔로 신보 ‘YUQ1’를 향해 이목이 쏠린다.

우기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YUQ1’를 발매하며, 오프라인 앨범은 2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