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2 01:19 (수)
엘라스트, '유토피아 향해 달려!'··· 타이틀곡 '가솔린' MV 티저 공개
엘라스트, '유토피아 향해 달려!'··· 타이틀곡 '가솔린' MV 티저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5.0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만능 콘셉트돌’ 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역대급 스케일의 타이틀곡 뮤비 티저를 공개했다.

엘라스트는 지난 30일 오후 6시 공식 SNS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EVERLASTING(에버레스팅)’의 타이틀곡 ‘Gasoline(가솔린)’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비 티저 영상은 드라이브를 떠난 라노와 원혁, 스포츠 경기를 보고 있는 백결과 예준, 건물 옥상에서 장난을 치고 있는 로민과 원준까지 각기 다른 장소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들이 담겨 있다. 일상생활을 즐기고 있는 멤버들에게 긴급 속보가 들려오고, 멤버들은 정체를 알 수 없는 마치 불덩이 같은 것이 지구를 향해 떨어지고 있는 장면을 목격하게 된다. 

특히 역대급 스케일을 기대케 하는 뮤비 티저를 통해 뮤직비디오 본편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엘라스트의 정규 앨범 타이틀곡 ‘Gasoline’은 희망이라고는 남지 않아 황폐함으로 가득한 어둠 속 디스토피아를 탈출하기 위해 온몸을 던져 유토피아를 향해 달려가는 엘라스트의 여정을 담은 곡이다. 

이번 신곡은 특히 강한 베이스 뮤직(Bass Music)을 기반으로 엘라스트의 강인하고 에너제틱한 느낌이 담긴 트랙이다. 게다가 환상적이고 압도적인 분위기의 강인한 액팅이 돋보이는 등 엘라스트표 파워풀 퍼포먼스가 글로벌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엘라스트의 데뷔 첫 정규 ‘EVERLASTING’은 지난 4년간 지속된 세계관의 완결판이자, 다음 챕터로의 연결을 기대하게 만드는 앨범으로 총 10개의 트랙이 담겨 있다. 멤버 전원이 참여한 자작곡을 비롯해 ‘Addiction(어딕션)’, ‘Fade Out(페이드 아웃)’, ‘Rewind(리와인드)’, ‘너’ 등 대채롭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로 꽉 채워졌다. 

엘라스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EVERLASTING’은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