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7:50 (토)
오마이걸, ‘살짝 설렜어' 보이스 티저 오픈··· '상큼 발랄'
오마이걸, ‘살짝 설렜어' 보이스 티저 오픈··· '상큼 발랄'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4.25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팬들에게 달콤한 목소리로 인사를 건넸다.

25일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SNS를 통해 미니 7집 앨범 'NONSTOP'의 보이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보이스 티저에는 "안녕하세요! 오마이걸입니다. 2일 뒤 오마이걸의 미니 7집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가 공개됩니다. 저희는 너무 설레서 마음이 두근두근 뛰는데요. 여러분도 저희 오마이걸 많이 기다리셨나요? 저희는 지금 NONSTOP 게임에 Bear Museum에 도착했는데요. 두근두근 설레는 속마음 여행을 함께 즐기실 준비 다 되었죠?"라는 오마이걸 멤버들의 상큼 발랄한 목소리가 담겨있다.

해당 티저는 이전에 공개된 보드 게임판 티저에서 'Bear Museum' 칸에 관한 설명에 대한 것으로 그동안 꾸준히 등장했던 티저 속 곰돌이 디자인이 해당 앨범 프로모션과 어떤 연관이 있을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티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전할 계획이다.

오마이걸의 미니 7집 앨범 'NONSTOP'의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는 오마이걸만의 개성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업템포 댄스곡으로 친구에게 느낀 설렘을 깨닫는 순간의 아찔한 감정을 보드게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오마이걸의 새 미니 앨범 'NONSTOP'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