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FNC, "지민 AOA 탈퇴 모든 연예 활동 중단" [공식입장]
FNC, "지민 AOA 탈퇴 모든 연예 활동 중단" [공식입장]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7.05 0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AOA 지민이 팀을 탈퇴,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4일 지민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먼저 현재 소속 가수 지민과 관련해 벌어지고 있는 일들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했다.
 
이어 "지민은 이 시간 이후로 AOA를 탈퇴하고 일체의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라며,  "당사 역시 이 모든 상황에 책임을 통감하고 아티스트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 다시 한 번 좋지 않은 일로 걱정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을 전했다.

앞서 3일 권민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AOA 활동 당시 지민으로부터 약 10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후 극단적 선택을 했었던 자해 사진까지 공개하며 깊어진 갈등은 당일 저녁 지민이 집으로 찾아가 사과를 한 후 다음날인 4일 사과문을 공개하면서 일단락되는가 싶었지만, 권민아는 이에 불복 다시 한 번 지민이 숙소에서 남성을 데려와 성관계를 가졌다는 사실을 폭로했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현재 소속 가수 지민과 관련해 벌어지고 있는 일들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지민은 이 시간 이후로 AOA를 탈퇴하고 일체의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사 역시 이 모든 상황에 책임을 통감하고 아티스트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좋지 않은 일로 걱정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사진=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