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트와이스, 7월 8일 일본에서 'Fanfare(팡파르)' 발매··· "건강한 모습으로 뵐 수 있길"
트와이스, 7월 8일 일본에서 'Fanfare(팡파르)' 발매··· "건강한 모습으로 뵐 수 있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5.0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트와이스가 오는 7월 8일 일본에서 새 앨범 'Fanfare'(팡파르)를 발표한다.

지난 5일 트와이스는 일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인사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트와이스는 "7월 8일 일본에서 여섯 번째 싱글 'Fanfare'를 발표한다"라고 직접 밝혔다. 이어 "빨리 여러분을 만나고 싶다.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뵐 수 있길 바란다. 저희도 건강에 유의하여 생활하고 있다. 모두 파이팅!"이라고 응원했다.

'Fanfare'는 온 세상에 즐겁고 긍정적인 힘을 불어넣고자 하는 트와이스의 작은 바람을 표현한 곡으로, 힘찬 에너지가 넘치는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새 싱글 'Fanfare'가 일본에서의 연속 히트 행진의 역사를 이을지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트와이스는 팬들이 집콕 생활을 즐겁게 할 수 있도록 ‘with TWICE’(위드 트와이스)라는 이름으로 일본 역대 무대 영상 4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트와이스 일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멤버들의 소개 멘트와 함께 첫 쇼케이스 투어, 아레나 투어, 돔 투어 등 빛나는 순간을 담은 무대 영상들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들은 일본 인기 급상승 동영상 TOP10 내 랭크되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