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청하, 두 번째 선공개 싱글 'PLAY' 공개 임박 "무더위 날릴 원톱 퍼포머"
청하, 두 번째 선공개 싱글 'PLAY' 공개 임박 "무더위 날릴 원톱 퍼포머"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0.07.0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청하가 새 싱글 'PLAY'로 첫 정규 앨범의 두 번째 조각을 건넨다. 

청하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PRE-RELEASE SINGLE #2 'PLAY(플레이)(feat.CHANGMO)'를 발매한다. 

'PLAY'는 레게톤의 다양한 요소를 섹션마다 배치한 라틴 팝으로, 이전 싱글 'Stay Tonight(스테이 투나잇)'이 표현했던 깊은 밤의 목소리에 이어, 낮과 밤의 경계가 흐릿해져 밤보다 더 아름답고 뜨거운 오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 한여름 태양의 고도처럼 강렬하고 과감한 단어들로 채운 가사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신디사이저 사운드, 브라스 섹션 등 다양한 리듬의 향연이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지난해 12월 창모가 발매한 '레미디(REMEDY)'에 청하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시작된 두 사람의 인연은 'PLAY'로 이어져 이번에는 창모가 힘을 보탰다. 창모의 피처링은 새로운 내러티브를 선사하며 완벽하게 어우러져 하나의 그림을 완성했다.

청하는 두 번째 선공개 싱글 'PLAY'로 첫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다가오는 정규 앨범은 트랙마다 각기 다른 음악적 색채와 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Stay Tonight'과 'PLAY'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조각들이 모여 깊이 있게 청하를 그려갈 예정이다.

한편 청하는 오는 19일 2020 청하 온라인 팬미팅 '청하나라의 별하랑'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팬미팅은 이날 오후 6시 네이버 V LIVE +를 통해 생중계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