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8:35 (화)
'유리한 식탁 시즌', 소녀시대 유리 '율솊' vs 아이콘 송윤형 '송솊'··· 훈훈한 요리 대결
'유리한 식탁 시즌', 소녀시대 유리 '율솊' vs 아이콘 송윤형 '송솊'··· 훈훈한 요리 대결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7.16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율솊에게 도전장 내민 자칭 ‘훈훈한 외모에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는 주인공은? 소녀시대 유리의 레시피 공유 키친 ‘유리한 식탁’ 2화가 오는 17일(토)에 방송된다.

이번 화 게스트는 무려 구독자 63만의 위엄을 자랑하는 요리 채널을 운영하는 아이콘 송윤형. ‘꽃 대신 제가 왔어요, 개업 축하드려요’라고 적힌 커다란 리본을 달고 멍뭉미 미소와 함께 등장한 ‘송솊’은 “최하의 난이도와 최상의 맛을 완벽 보장합니다”라고 자신감을 한껏 드러내며 유리를 긴장시킬 예정이다.

이번화에서는 율솊과 송솊의 면 요리 대결이 펼쳐질 예정. 배달 음식만 먹다가 건강하게 내가 만들어 먹어야겠다고 생각하면서부터 요리를 하게 됐다는 송윤형은 숙소가 아니라서 긴장된다고 하면서도 노련하게 재료를 손질해 유리가 “양파도 잘 다듬네”라며 칭찬했다고. 유리와 송윤형은 “선배님의 요리는 정말 완벽한 요리들”, “이렇게 독창적인 생각까지는 못했다” 등 요리하는 내내 서로를 칭찬하며 훈훈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유리한 식탁은 소녀시대 유리가 누구나 한 번쯤 따라 해보고 싶은 레시피를 공유하고 레시피대로 직접 식탁을 완성해 나가며 게스트와 함께 하는 프로그램이다. 유리한 식탁 이번 2화는 오는 7월 17일 토요일 오후 8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의 라이프타임은 글로벌 유니크 콘텐츠 브랜드다. 우리나라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TV 무비 등의 새로운 장르를 비롯해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핏 투 팻 투 핏’ 등 새로운 포맷의 쇼를 소개하며 업계에 신선한 자극을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편의점 샛별이'를 시작으로 '드라마월드'까지 투자 제작에서도 성공을 거두며 한국 콘텐츠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사진='유리한 식탁 시즌2'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