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눈물의 여왕' 김지원, 김수현 출근 배웅 현장 포착··· '이 분위기 신혼부부?'
'눈물의 여왕' 김지원, 김수현 출근 배웅 현장 포착··· '이 분위기 신혼부부?'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4.07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김수현과 김지원에게 묘한 로맨스 공기가 포착됐다.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홍해인(김지원 분)이 백현우(김수현 분)의 출근길을 배웅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심박수를 높이고 있는 것.

앞서 백현우는 오갈 데 없어진 퀸즈 그룹 가족들을 모두 이끌고 자신의 고향인 용두리로 내려왔다. 하루아침에 재산과 지위를 모조리 박탈당하고 바닥으로 곤두박칠친 재벌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고 있는 이들인 만큼 어딜 가나 시선에서 자유로울 수 없었던 터. 백현우의 기지로 한적한 용두리로 피신할 수 있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백현우와 홍해인의 달라진 온도차를 확인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직은 퀸즈 그룹 소속인 백현우가 출근을 준비 중인 가운데 이젠 사장 직함을 내려놓게 된 홍해인이 마중을 나와 있다. 마치 신혼부부를 연상하게 하는 두 사람의 무드가 얼마 전 이혼한 이들이라곤 믿을 수 없게 한다.

특히 연애 시절처럼 용두리 슈퍼 앞에 나란히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는 그들의 풍경이 사랑스러움을 배가한다. 모든 것을 다 내려놓고 용두리로 쫓기듯 피난 온 처지이지만 평화로운 두 사람의 공기가 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다.

더불어 백현우와 홍해인은 부부로 지낸 지난 3년 동안의 시간을 반추하며 그간 털어놓지 못했던 속내를 고백할 예정이다. 용두리에서 두 사람의 관계는 과연 어떤 터닝포인트를 지나게 될지 오늘(7일) 방송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용두리를 찾아온 김수현와 김지원의 로맨스는 오늘(7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0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tv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