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시크릿넘버, 신곡 '불토 (Fire Saturday)' MV 티저 공개··· 레트로 파티 '강렬한 중독성'
시크릿넘버, 신곡 '불토 (Fire Saturday)' MV 티저 공개··· 레트로 파티 '강렬한 중독성'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10.26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가 레트로 댄스 파티를 예고했다.

26일 시크릿넘버는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파이어 세러데이)'의 타이틀곡 '불토 (Fire Saturda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선 시크릿넘버가 화려한 나팔바지를 입고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다. 레트로 걸로 변신한 멤버들은 인형 같은 미모를 선보여 감탄을 유발한다.

여기에 '불토 (Fire Saturday)'의 음원 일부분도 살짝 공개되어 귀를 사로잡는다. 신나는 멜로디와 "불타는 토요일 밤 모여 모두 다/Get on the floor tonight"이라는 가사가 흥을 북돋으며 완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불토 (Fire Saturday)’는 레트로한 사운드에 묵직한 신스베이스와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시크릿넘버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채로운 재미를 안긴다.

새 멤버 민지, 주를 영입한 시크릿넘버는 벌써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불토 (Fire Saturday)’를 통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시크릿넘버의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는 10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