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위키미키, 20대의 청춘 담은 'Siesta'로 컴백 "진솔한 우리의 이야기"
위키미키, 20대의 청춘 담은 'Siesta'로 컴백 "진솔한 우리의 이야기"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11.19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11월 18일 오후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AM ME.'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위키미키는 타이틀곡 'Siesta'의 무대를 첫 선보이고 본격 활동을 예고했다.

김도연은 이번 앨범에 대해 "우리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다"라며, "멤버들의 참여도가 굉장히 높은 앨범이다. 그래서 위키미키의 색과 에너지가 그 어느 때보다 잘 드러나는 앨범"이라고 말했다.

최유정은 얻고 싶은 수식어에 대해 "이번 앨범이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곡까지 좋은 노래들로 꽉꽉 차 있다"라며, "'믿고 듣는' 위키미키라는 말을 많이 듣고 싶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이어 "이번 활동도 저희 위키미키가 잘 해내는 모습들 많이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지수연은 "저희가 1년 1개월 만에 정말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라며, 많이 들어주시고 저희 위키미키 끝까지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위키미키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AM ME.'는 11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판타지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