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위아이 김요한, 타이틀곡 'DESSERT' 가사 공개··· "달콤하지만 위험한 사랑"
위아이 김요한, 타이틀곡 'DESSERT' 가사 공개··· "달콤하지만 위험한 사랑"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12.3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위아이 김요한이 31일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미니앨범 ‘Illusion (일루전)’의 타이틀곡 ‘DESSERT (디저트)’의 A 버전 리릭 티저를 공개, 신곡 가사 일부를 매력적인 음색으로 스포했다.

화려한 연출을 담은 영상에는 “Perfume 독처럼 번져 / 난 빛처럼 퍼져 / 취한 것 같아”라는 ‘DESSERT’의 노랫말 일부와 김요한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그려졌다. 김요한의 묵직한 저음은 노랫말에 집중하게 하는 마력을 발휘하며 독보적인 감성을 선사했다.

석류와 유리잔, 케이크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오브제가 강렬한 레드 조명과 절묘하게 맞물려 한층 신비로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위험한 사랑을 ‘Perfume’과 ‘독’ ‘빛’에 빗대어 표현한 노랫말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요한의 솔로 미니앨범 ‘Illusion’은 환상, 환각이란 의미대로 모두가 꿈꾸는 환상을 시크함과 몽환적인 멋으로 그려낸 앨범이다. 김요한은 타이틀곡 ‘DESSERT’를 포함해 ‘SELFISH (셀피쉬)’ ‘저공비행 (Landing On You)’까지 총 3개 트랙의 랩 메이킹에 참여해 파워풀한 음색을 가감 없이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콘셉트 포토와 리릭 티저까지 연이어 공개하며 솔로 컴백에 대한 열기를 이어가는 가운데 김요한이 ‘Illusion’을 통해 올라운더로서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김요한의 ‘Illusion’은 내년 1월 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