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뱀뱀, 'Slow Mo' MV 티저 공개··· 새로운 세상으로 이동 '호기심 자극'
뱀뱀, 'Slow Mo' MV 티저 공개··· 새로운 세상으로 이동 '호기심 자극'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01.14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뱀뱀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Slow Mo’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14일 공개됐다.

공개된 ‘Slow M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프리 싱글이었던 ‘Who Are You’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과 이어지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숲속에서 거대한 거울을 마주 보고 서 있던 뱀뱀은 순간 다른 세상으로 이동한다. 이어 다양한 콘셉트의 세트와 뱀뱀의 다양한 모습들이 연이어 등장한다. 

뮤비 티저와 함께 뒤에 흐르는 몽환적인 사운드는 이번 타이틀곡 ‘Slow Mo’가 어떤 이야기를 담아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뱀뱀은 두 번째 미니앨범 ‘B’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들로 기대감을 높여왔다. 아크릴 구와 석상, 화려한 컬러의 퍼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아트적으로 풀어낸 이번 콘셉트 포토는 첫 번째 미니 앨범 ‘riBBon’에 이어 아직 못다 보여준 솔로 가수 뱀뱀의 무한한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다.

지난해 말 발표한 프리 싱글 ‘Who are you’를 통해 또 다른 자신의 존재를 인식하고 잠재된 가능성을 발견한 뱀뱀이 이번 ‘B’ 앨범을 통해서는 어떤 이야기를 담아낼지, 오는 18일 오후 6시 전격 공개된다.

[사진·영상=어비스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