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5 18:03 (일)
'솔로지옥' 송지아, 짝퉁 논란 일부 인정 "무지했다. 정말 죄송"
'솔로지옥' 송지아, 짝퉁 논란 일부 인정 "무지했다. 정말 죄송"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01.17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크리에이터 프리지아(송지아)가 가품 논란에 대해 일부 인정하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17일 프리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로 인해 실망과 상처를 받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라며 자필사과문을 게재했다.

먼저 "현재 SNS 및 솔로지옥에서 입었던 일부 옷에 대한 논란이 있었다. 지적해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이다. 정말 죄송하다"라고 인정했다.

이어 "디자이너분들의 창작물 침해 및 저작권에 대한 무지로 인해 발생한 모든 상황들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브랜드 론칭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논란이 된 부분들에 대해서 심각하게 인지하고 반성하겠다. 피해를 본 브랜드측에게도 사과하겠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프리지아는 "저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받으신 팬분들, 구독자분들 브랜드 관계자들 포함하여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는 더욱더 책임감을 가지고 살아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지아는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최근 출연한 방송에서 착용한 의상과 액세서리가 명품을 카피한 가품이라는 의혹이 일며 논란에 휩싸였다.

'이하 송지아 자필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송지아입니다.

먼저 저로 인해 실망과 상처를 받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지금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명품 가품 기사에 대해 솔직하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SNS 및 솔로지옥에서 입었던 일부 옷에 대한 논란이 있습니다. 지적해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디자이너분들의 창작물 침해 및 저작권에 대한 무지로 인해 발생한 모든 상황들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브랜드 론칭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논란이 된 부분들에 대해서 심각하게 인지하고 깊이 반성하겠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더 경각심을 가지고 주의하겠습니다.

가품이 노출 된 컨텐츠는 모두 삭제 했습니다. 저로 인해서 피해를 본 브랜드측에게도 사과하겠습니다.

저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받으신 팬분들, 구독자분들 브랜드 관계자를 포함하여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는 더욱 더 책임감을 가지고 살아가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송지아 드림

[사진=비하인드DB,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