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김요한, 솔로 타이틀곡 'DESSERT' 음방 비하인드 공개··· 달콤한 인간 디저트
김요한, 솔로 타이틀곡 'DESSERT' 음방 비하인드 공개··· 달콤한 인간 디저트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2.02.05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위아이(WEi) 김요한이 솔로 음악방송 활동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지난 4일 김요한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포스트를 통해 김요한이 지난달 발매한 솔로 미니앨범 ‘Illusion (일루전)’ 타이틀곡 ‘DESSERT (디저트)’ 음악방송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차례로 공개된 사진 속 김요한은 무대 밖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내며 무대 위와는 반전되는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흑발과 짙은 눈썹, 진한 이목구비로도 가려지지 않는 화려한 비주얼은 시선을 압도했다.

무대 출격을 앞둔 김요한은 진지한 눈빛으로 스타일링을 체크하거나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셀프 카메라를 촬영하는 등 대기실에서 보여준 다양한 모습으로 팬심을 자극했다. 김요한은 비하인드 컷만으로도 달콤하면서도 치명적인 인간 ‘DESSERT’로 완벽 변신한 비주얼을 드러내 무대 위 퍼포먼스의 완성도까지 단번에 증명했다.

김요한의 솔로 타이틀곡 ‘DESSERT’는 상대의 달콤한 매력에 이끌려 벗어날 수 없는 위험한 사랑을 ‘디저트’에 빗대어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으로 김요한이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본인만의 음악적 색깔을 녹여냈다. 그루비한 베이스라인과 캐치한 멜로디가 만들어내는 훅킹한 사운드가 김요한의 매력적인 보컬과 만나 자꾸만 듣고 싶은 중독성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최근 솔로 타이틀곡 ‘DESSERT’ 활동을 마친 김요한은 무대와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오가며 ‘올라운더’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