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몬스타엑스, 새 미니앨범 'SHAPE of LOVE' 트랙리스트 공개 '기대 UP'
몬스타엑스, 새 미니앨범 'SHAPE of LOVE' 트랙리스트 공개 '기대 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3.2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LOVE(러브)'를 시작으로 'Burning Up (Feat. R3HAB)(버닝 업)', 'Breathe(브리드)', 'Wildfire(와일드파이어)', '사랑한다', 'AND(앤드)'까지 총 6개의 트랙이 담겼다.

특히 이번에도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가 빛을 발했다. 주헌은 타이틀곡 'LOVE'의 프로듀싱을 맡았고, 형원과 아이엠은 각각 'Burning Up (Feat. R3HAB)'과 'AND'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Wildfire'는 세 사람이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 형원은 편곡에도 이름을 올리며 몬스타엑스의 음악적 팀워크를 기대케 하고 있다.

그간 주헌은 'GAMBLER(갬블러)'부터 'Rush Hour(러쉬 아워)'까지 팀 색깔이 선명한 타이틀곡을 잇달아 선보였다. 'GAMBLER'는 발매 직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5위를 기록함과 동시에 15번째 TOP 10을 달성했고, 'Rush Hour' 또한 음악프로 5관왕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차트에서 실시간 3위, 주간 10위에 등극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지난 활동에서 이미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은 주헌이 신곡 'LOVE'를 통해 또 어떤 음악적 성장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SHAPE of LOVE'는 열 번째 미니앨범 'NO LIMIT(노 리밋)'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로, 나 자신과 몬스타엑스의 음악, 그리고 팬들에 대한 사랑 등 다양한 모습의 사랑을 표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SHAPE of LOVE'는 오는 4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