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6 22:54 (월)
JUST B(저스트비), '아싸! 너너댄스'부터 '토크'까지··· 차세대 예능돌 접수
JUST B(저스트비), '아싸! 너너댄스'부터 '토크'까지··· 차세대 예능돌 접수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5.0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2 '아싸! 너너댄스' 영상 캡처
사진=M2 '아싸! 너너댄스' 영상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JUST B(저스트비)가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지난 3일 오후 M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아싸! 너너댄스'에서 재미있는 퍼포먼스와 지목 토크를 함께 소화했다.

이날 JUST B는 지목령을 확인하여 본인이라 생각하면 ‘너너ZONE’에 나와서 춤을 췄다. '표정연기 장인은 너!'라는 지목령에 이건우가 단독으로 나와 춤을 췄고 얼굴 근육을 사용해 젤리를 먹는 검증 시간을 가졌다. 이건우는 얼굴에 놓은 젤리를 최소한의 얼굴 근육을 써 재빠르게 먹는 데 성공했다.

'힘이 센 너!'에서는 전도염을 제외한 모든 멤버가 ‘너너ZONE’에 출격했다. 이를 검증하기 위해 멤버들은 안고 앉아 일어나기 게임을 진행했다. 운동 마니아 임지민은 이건우를 안고 일어서기를 했지만 기대와 달리 부실한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고, 가장 많은 횟수를 기록한 배인이 1등을 차지했다. 

그런가 하면 '폐활량이 좋은 너!'에서는 김상우, 전도염, JM이 나와 '휴지 불어 공중에 오래 띄우기' 검증 시간을 가졌다. 자신만만하던 김상우, JM보다 전도염이 오랜 시간 휴지를 공중에 띄우며 폐활량이 가장 높은 것으로 판명 났다. 이외에도 다양한 질문들에 지목 댄스를 진행한 JUST B는 마지막으로 "온리비를 사랑하는 너!" 지목에 서로 자신이라며 앞다퉈 팬 사랑을 자랑했다.

JUST B는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본격 아이돌 집중 조명 프로젝트 'M2 PICK' 아티스트로서 이번 활동 기간 동안 M2의 다양한 웹예능 콘텐츠에 출연했다.

먼저 '스튜디오 춤' 콘텐츠에서 'RE=LOAD(리로드)'로 태풍 같은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먹뻥' 라이어 게임과 '거치면 흥하리', '아싸! 너너댄스'를 통해서는 센스 있는 예능감과 케미를 드러내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JUST B는 최근 'JUST BEGUN' 타이틀곡 'RE=LOAD'로 각종 음악 방송에서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또한, RAGE 3부작 뮤직비디오 코멘터리 영상을 비롯해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무빙 버전과 0.8배속 거울 모드 안무 연습 영상, 각종 메이킹 영상 등 다채로운 자체 콘텐츠로도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사진=M2 '아싸! 너너댄스' 영상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