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4:17 (화)
려욱, '오늘만은' 음방 활동 마무리···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 예정
려욱, '오늘만은' 음방 활동 마무리···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 예정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05.0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KBS 2TV, MBC, SBS 방송화면 캡쳐
사진=Mnet, KBS 2TV, MBC, SBS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이 독보적인 라이브 무대로 '명품 발라더'의 진가를 보여줬다.

려욱은 지난 3일 공개한 세 번째 미니앨범 'A Wild Rose (어 와일드 로즈)' 타이틀곡 '오늘만은 (Hiding Words)'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봄의 애절한 감성을 선사했다.

'오늘만은 (Hiding Words)'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포근한 느낌의 기타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려욱의 애절한 감성이 따뜻한 계절에도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고 있다. 상처가 가득한 남자가 선물 같은 여자를 만나 함께 이야기를 써 내려가지만 애써 외면하고 싶은 단어는 읽지 말아달라고 하는 스토리에 맞춰 려욱은 한 편의 영화 같은 기승전결 서사를 노래했다.

무엇보다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려욱의 폭발적인 보컬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려욱은 화려한 편곡 오케스트레이션과 코러스에 잘 어울리는 시원한 초고음과 섬세한 표현력을 모두 잡은 명곡을 탄생시켰다.

특히 라이브 무대에서 려욱의 파워를 실감할 수 있었다. 려욱은 칼 같이 정확한 음정으로 '오늘만은'의 다채로운 구성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는 음원과 또 다른 감동을 자아내며, 음악 방송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감성을 선사했다. 앨범명처럼 장미꽃밭을 옮겨놓은 듯한 무대도 곡의 분위기를 더욱 아련하게 만들었다.

이번 'A Wild Rose'로 3년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 려욱은 무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로도 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컴백 다음날 유튜브로 컴백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고,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에서 직접 앨범을 소개하기도 했다. 티징 콘텐츠로 1편이 먼저 공개된 '녹음일기'의 또 다른 에피소드, 인기 유튜브 채널 '꼰대희' 출연분 또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려욱은 3년 만의 솔로앨범인 'A Wild Rose'에 자신만이 표현할 수 있는 서정성을 담아내며 국내외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오늘만은'을 포함해 완성도 높은 총 7곡이 수록됐으며, 발매 후 아이튠즈 15개 지역 톱 앨범 차트 TOP 5에 오르는 등 글로벌한 K-발라드의 영향력을 발휘했다.

한편, 음악 방송 컴백 무대를 마친 려욱은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Mnet, KBS 2TV, MBC, SBS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