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23:21 (월)
케이시, 'LOVE & HATE'로 7개월 만 컴백··· 단독 콘서트서 신곡 ‘LOVE & HATE’ 무대 최초 공개
케이시, 'LOVE & HATE'로 7개월 만 컴백··· 단독 콘서트서 신곡 ‘LOVE & HATE’ 무대 최초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5.1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케이시(Kassy)가 7개월 만에 신곡으로 컴백한다.

10일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케이시가 오는 19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LOVE & HATE (러브 & 헤이트)'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LOVE & HATE'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미니앨범 '옛이야기' 이후 약 7개월 만에 공개되는 케이시의 신보로, 봄과 어울리는 산뜻한 감성, 케이시의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케이시는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May, Be'에서 신곡 'LOVE & HATE'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약 3년 만에 대면 콘서트를 진행하게 된 케이시는 오랜만에 만나는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을 주고자 정식 발매 전임에도 불구하고, 신곡 무대를 선공개하기로 했다는 전언이다.

봄처럼 따뜻하고 설렘 가득한 케이시의 신곡 'LOVE & HAT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케이시는 오는 14일과 15일 서울 마포구 신한 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May, Be'를 개최한다. 티켓 예매는 온라인 사이트 인터파크티켓, 멜론티켓에서 가능하다.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