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8:24 (화)
더보이즈 주연X큐, '아는 형님' 비하인드 포토 공개··· '커버댄스'→ '씨름'까지 '만능돌' 존재감 입증
더보이즈 주연X큐, '아는 형님' 비하인드 포토 공개··· '커버댄스'→ '씨름'까지 '만능돌' 존재감 입증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2.0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주학년,영훈,주연,현재,상연,선우,큐,케빈,제이콥,에릭,뉴)의 멤버 주연, 큐가 '아는 형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연, 큐는 더보이즈를 대표해 첫 출연한 ‘아는 형님’의 큐시트를 손에 들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두 멤버는 사진 게시와 함께 “‘아는 형님 2022 설 체육대회’ 팽팽했던 청군VS 홍군!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라는 메시지로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앞서 지난 2주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주연과 큐는 남다른 비주얼로 등장부터 MC들의 함성을 자아낸 동시, 선배 아티스트들과의 완벽 케미는 물론 깜짝 커버 댄스 무대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형님학교’를 휘어잡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2022 형님학교 씨름대회’에서는 멤버 주연이 이상민과 대결에서 날렵한 틈새 공격으로 팀에 승리를 안기는 환상적인 활약을 펼쳐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달 개최된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핫퍼포먼스상’을 수상한데 이어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첫 본상 수상, ‘제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는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하는 등 저력을 입증했다. 더보이즈는 카카오페이지 화제의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OST 음원, 뮤직비디오 발매를 앞두고 있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