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위클리 지한X박소은, '사내맞선' 흥행 OST 계보 잇는다··· 위클리표 '러브송'
위클리 지한X박소은, '사내맞선' 흥행 OST 계보 잇는다··· 위클리표 '러브송'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3.20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렉스엠 제공
사진=플렉스엠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걸그룹 위클리(Weeekly,이수진,먼데이,지한,신지윤,박소은,조아,이재희)의 멤버 지한과 박소은이 부른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OST 파트 6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가 오늘(20일) '사내맞선' OST를 발표한다.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는 상큼한 휘슬 소리와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더해진 미디엄 템포 곡으로, 지난 8일 방영된 4화에 먼저 삽입되며 많은 애청자들의 궁금중을 불러 일으켰던 곡이기도 하다. ‘사내맞선’에서 강태무(안효섭)와 신하리(김세정)의 달콤한 로맨스가 무르익고 있는 가운데, 사랑에 빠지는 설레는 감정을 더욱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OST에 참여한 라닉(Ranic), 이다현이 작곡과 작사를 맡고, 위클리 지한과 박소은의 섬세한 보컬까지 더해져 색다른 ‘러브송’으로 탄생했다는 후문. 멜로망스의 ‘사랑인가 봐’, 뱀뱀 ‘Melting’, 시크릿넘버 ‘사랑인가 봐’ 등 앞서 발매한 ‘사내맞선’ OST들이 국내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화제를 모았던 만큼, 위클리가 참여한 이번 OST 또한 흥행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 SBS에서 방송되고 있으며 넷플릭스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위클리는 지난 7일 첫 번째 싱글앨범 'Play Game : AWAKE(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 발표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 전곡 차트인, 아이튠즈 송 차트 4개국 톱10에 진입하며 성공적인 활동 ‘청신호’를 켰다. 음반 판매 역시 발매 2일 만에 전작의 초동 기록을 경신, 최종 8만 장의 초동 판매 기록으로 전작 대비 약 2.6배의 성적을 달성했으며, 신곡 'Ven para(벤 파라)' 뮤직비디오가 공개 6일 만에 2천 만뷰를 달성하는 등 위클리는 연일 '압도적 성장세'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위클리의 지한과 박소은이 참여한 '사내맞선' OST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는 오늘(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플렉스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