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6:44 (화)
오메가엑스 혁, '배드걸프렌드' 캐스팅 확정··· '얼굴 천재' 연하남 문지호 役 맡는다
오메가엑스 혁, '배드걸프렌드' 캐스팅 확정··· '얼굴 천재' 연하남 문지호 役 맡는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4.0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보이그룹 오메가엑스(OMEGA X,재한,휘찬,세빈,한겸,태동,XEN,제현,KEVIN,정훈,혁,예찬) 멤버 혁이 웹드라마 '배드걸프렌드' 출연을 확정되며, 본격적인 연기돌의 행보를 밟는다.

'배드걸프렌드'는 본격 양다리 오피스 로맨스로, 완벽한 양다리 연애를 하고 있던 커리우먼 지수가 하루아침에 두 명의 남자친구와 같은 회사에 다니게 된 내용을 그렸다.

혁은 '배드걸프렌드'에서 지수에게 반해 적극적인 구애 끝에 사랑에 골인한 프리랜서 디자이너이자 정이 넘치고 낙천적 에너지를 뽐내는 '얼굴 천재' 연하남 문지호 역을 맡았다.

특히 혁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만큼 뜨거운 관심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돌’로 입지를 다지며 영역을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예고, 앞으로 다재다능한 만능 아티스트로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앞서 혁이 속한 오메가엑스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ME LIKE’(러브 미 라이크)로 컴백, 뮤직비디오 조회수 16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신예’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여기에 컴백 4일 만에 음반 판매 자체 최고 기록을 갱신하며 무서운 성장세를 그리고 있다.

한편, 혁이 캐스팅을 확정 지은 웹드라마 '배드걸프렌드'는 올 중반기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