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8:24 (화)
'주접이 풍년', 아이콘 히트곡 메들리→첫 외국인 주접단 사연 공개··· 컴백 후 예능 첫 출격 '기대감 UP'
'주접이 풍년', 아이콘 히트곡 메들리→첫 외국인 주접단 사연 공개··· 컴백 후 예능 첫 출격 '기대감 UP'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5.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방송화면 캡쳐
사진 = KBS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아이콘(iKON,김진환,BOBBY,송윤형,구준회,김동혁,정찬우)이 26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이하 '주접이 풍년')' 출격한다.

아이콘은 녹화일 기준 컴백 후 첫 예능으로 ‘주접이 풍년’에 완전체로 출연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이날 서프라이즈와 함께 등장한 아이콘은 약 3년 만에 팬들과의 오프라인 만남을 성사, 다양한 히트곡 무대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감격의 눈물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최근 공개된 '주접이 풍년' 예고 영상에는 팬들을 향해 "너무 오래 기다렸지? 미안해"라고 말하는 바비와 아이콘의 감동적인 데뷔 스토리가 녹아있는 곡 '기다려'를 팬들이 떼창하는 모습이 이어지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아이콘을 향한 사랑으로 똘똘 뭉친 주접단의 사연도 궁금증을 더한다. '주접이 풍년' 최초로 출연한 외국인 주접단은 아이콘 때문에 한국에 온 놀라운 사연을 공개한다. 또한 이날 녹화장에는 역대 최다 인원의 해외 팬들이 함께하며 아이콘의 글로벌 위상을 증명할 예정이다.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다.

한편, KBS 2TV 예능프로그램 '주접이 풍년' 17회 아이콘 편은 오는 26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