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2 23:59 (목)
강남 母, 며느리 이상화 반대 이유 공개··· "훌륭한 며느리 받아들이는 게 걱정"
강남 母, 며느리 이상화 반대 이유 공개··· "훌륭한 며느리 받아들이는 게 걱정"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5.3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강남,이상화 인스타그램
사진=강남,이상화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방송인 강남의 엄마 권명숙이 며느리 이상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30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강남과 강남의 어머니 권명숙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서 박명수는 권명숙에게 며느리 이상화를 반대했던 이유를 물었다. 권명숙은 "이상화는 운동도 열심히 했고 유명한 선수인데 아들이 장난기가 많고 그렇다. 훌륭한 며느리를 받아들이는 게 걱정이 좀 됐다"고 말했다. 하지만 결혼한 후에 만난 이상화는 완벽한 며느리였다. 권명숙은 "뭐든지 완벽하게 다 잘 해내는 며느리"라며 만족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이에 박명수는 이상화에게서 단점을 꼽아달라 청했다. 권명숙은 "사실 편하게 대하기가 어려운 부분은 있다. 그렇지만 무섭지는 않다. 실제로 보면 참 여성스럽다"고 설명했다. 또 박명수는 권명숙에게 음성 편지를 부탁했다. 권명숙은 "상화야. 짓궂은 아들을 만나서 고생이 많은데 시집와줘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둘이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어"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강남과 이상화는 SBS '정글의 법칙 인 라스트 인도양' 편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으며 이후 두 사람은 교제 1년 만인 2019년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강남,이상화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