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다크비(DKB), '안취해' 활동 마무리··· "매운맛에 제대로 취했다"
다크비(DKB), '안취해' 활동 마무리··· "매운맛에 제대로 취했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0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쳐
사진=MBC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다크비(DKB,이찬,D1,테오,GK,희찬,룬,준서,유쿠,해리준)가 네 번째 미니앨범 'REBEL(레블)'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다크비는 지난 1일 방송된 MBC ‘쇼! 챔피언’에 출연해 후속곡 '안취해 (Sober) [Remix]' 무대를 꾸몄다.

이날 선보인 '안취해 (Sober) [Remix]'는 타이틀곡 '안취해 (Sober)'의 리믹스 버전으로 힙합 그루브에 강렬한 락 사운드를 접목시켜 다크비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또한 락 사운드에 어울리는 올블랙의 가죽 스타일링으로 무대의 몰입도를 높여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4월 28일 발매된 ‘REBEL’은 청춘들의 사랑과 성장을 노래하던 소년들이 색다른 변신을 꾀하며 기존 이미지에서 과감하게 탈피, 새로운 도약을 시도한 앨범으로 9인 9색 악동 매력, 중독성 강한 비트에 맞춘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글로벌 K 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번 앨범 발매 직후 해외 아이튠즈 K 팝 부문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글로벌 슈퍼 루키의 면모를 입증하는가 하면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됨과 동시에 재개된 음악방송 공개 방청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무대를 꾸미며 K 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타이틀곡 '안취해 (Sober)'뮤직비디오 또한 단숨에 천만 뷰를 돌파하고 현재 2천만 뷰를 목전에 두고 있다.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다크비 멤버들은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번 활동은 관심도 많이 받고 팬분들이 주시는 사랑이 더욱 잘 느껴지는 활동이었다. 항상 저희의 에너지가 되어주는 팬들에게 감사하다.", "팬들과 만날 기회가 많아서 제일 행복하게 활동을 했고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다음에도 멋진 모습으로 돌아올 테니 기다려 달라", "이번 활동은 더욱 특별하게 다가온 활동. 팬들의 힘은 너무 크다는 것을 느꼈다. 팬들 덕분에 마무리까지 최고로 행복했다."라며 뭉클한 활동 마무리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다크비(DKB)는 네 번째 미니앨범 'REBEL'의 공식 활동을 마치고 6월, 첫 단독 미국 투어에 돌입한다.

[사진=MBC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쳐,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