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8:24 (화)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 팬미팅 'Hi 하이' 개최 확정··· 청량美 포스터 공개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 팬미팅 'Hi 하이' 개최 확정··· 청량美 포스터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04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팬미팅 소식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포스터 속 김종현은 밝은 미소와 싱그러운 표정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또한 아기자기한 손글씨 일러스트와 김종현의 러블리한 매력이 어우러지며 청량한 무드를 한층 배가시켰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김종현이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에 이적한 후 선보이는 첫 공식 행보라는 점에서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김종현은 지난달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배우와 솔로 뮤지션을 넘나드는 다양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김종현은 오랜 시간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팬미팅에서 토크, 게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행사 종료 후에는 관람객 전원과 하이터치를 진행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팬미팅은 김종현이 전 세계의 더 많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생중계를 동시 진행한다. 팬미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예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종현의 2022 팬미팅 'Hi 하이' 티켓은 온라인 예매처 예스24를 통해 오는 8일 오후 8시 오픈된다. 

[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