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22:34 (수)
신용재, 새 미니앨범 '사계' 음원 일부 베일 벗었다··· 타이틀곡 '사계'→청하 피처링 '그댄 꽃'까지
신용재, 새 미니앨범 '사계' 음원 일부 베일 벗었다··· 타이틀곡 '사계'→청하 피처링 '그댄 꽃'까지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0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2F(이프) 신용재가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사계 (四季)'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사계 (四季)'부터 '그댄 꽃 (Feat. 청하)', '밤바다', '불멍', 'Rest of my life(레스트 오브 마이 라이프)'까지 총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됐다.

특히 사계절을 상징하는 꽃들과 분위기에 어우러져 직접 노래하는 신용재의 모습이 담겨 더욱 짙은 감성을 자아냈다. 또한 앞서 피처링 참여로 화제를 모은 청하의 목소리도 함께 공개돼 귓가를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사계 (四季)'는 한여름 사막과 매서운 눈보라 같은 역경 속에서도 모든 계절을 함께 하겠다는 내용의 발라드 곡이다.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와 신용재의 보컬이 한데 어우러져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댄 꽃 (Feat. 청하)'은 청하가 피처링에 참여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사랑의 설렘을 신용재와 청하의 달콤하면서도 아름다운 하모니로 표현해 로맨틱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시원한 여름밤을 떠오르게 하는 '밤바다', 잠시 쉬어가자며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불멍', 남은 모든 순간을 당신과 함께하고 싶다는 내용의 'Rest of my life'까지 다채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음악 스펙트럼을 넓혔다.

신보 '사계 (四季)'는 봄, 여름, 가을, 겨울까지 사계절을 담은 앨범이다. 우리 앞에 펼쳐질 어떠한 모습 속에서도 모든 계절을 함께 하겠다는 의미의 5곡을 통해 리스너들의 계절을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한편, 신용재의 새 미니앨범 '사계(四季)'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