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신성한 이혼' 조승우, 이혼 전문 변호사 변신··· 유능한 변호사로 새로운 연기 변신
'신성한 이혼' 조승우, 이혼 전문 변호사 변신··· 유능한 변호사로 새로운 연기 변신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17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굿맨스토리 제공
사진=굿맨스토리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배우 조승우가 '신성한 이혼'에 캐스팅됐다.

17일 JTBC 새 드라마 '신성한 이혼' 측에 따르면 조승우는 극 중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 역을 맡는다.

조승우는 '이혼'이라는 삶의 험난한 길 한복판에 선 이들에게 최고의 승소를 선사하는 유능한 변호사로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선다.

극 중 신성한은 피아노를 전공하고 독일에서 음대 교수로 지내다 어느 날 충격적인 소식을 접한 후 진실을 확인하기 위해 직접 변호사가 되는 인물이다. 그중에서도 이혼 소송에 특화된 이혼 전문 변호사가 된 데에는 남다른 사연이 있어 궁금증이 쏠린다.

클래식을 다루는 예술가에서 트로트에 심취한 깡다구 센 변호사로 제2의 인생을 살게 될 신성한 변호사가 저마다 기구한 의뢰인들의 속사정을 풀고, 알고자 하는 진실에 어떻게 다가설지 주목된다.

'신성한 이혼'은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서른아홉 살 세 친구의 눈부신 우정을 보여준 '서른, 아홉'의 유영아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제작진은 "신성한 캐릭터에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리는 조승우 배우와 함께 하게 돼 든든한 마음이다"며 "이혼에 관한 현실적인 에피소드들과 그 속에 담긴 주인공 신성한의 진실 찾기 등 시청자분들이 같이 공감하고 이입할 수 있는 작품이 되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조승우 출연 '신성한 이혼'은 내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굿맨스토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