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현빈X손예진, 3개월 만에 임신 '부모 된다'··· "우리에게 새 생명 찾아와"
현빈X손예진, 3개월 만에 임신 '부모 된다'··· "우리에게 새 생명 찾아와"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27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배우 현빈, 손예진이 부모가 된다.    

손예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손예진은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한다. 저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레임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손예진은 "너무 감사한 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 분들께도 말씀을 못드렸다"며 "저희 만큼이나 이 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분들, 주위분들께 더 늦기전에 소식을 전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손예진은 "저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키겠다. 여러분도 여러분의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할 것들을 잘 지켜나가며 건강히 지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2018년 개봉한 영화 '협상'에 이어, 지난 2019년 방송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호흡을 맞췄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은 두 작품에 함께 출연한 뒤 수차례 열애설과 결혼설에 휩싸였다. 하지만 두 사람은 이를 부인하다가 지난해 1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고, 3월 31일 결혼식을 올렸다. 

다음은 손예진 임신 발표 글 전문.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소식을 전할까 해요~

저희에게 새생명이 찾아왔답니다.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레임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있어요~

너무 감사한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분들께도 말씀을못드렸어요.

저희만큼이나 이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분들,주위분들께 더 늦기전에 소식을 전합니다.

저희에게 찾아온 소중한생명을 잘 지킬게요~

여러분도 여러분의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할것들을 잘지켜나가며 건강히 지내시길 바래요.

행복하세요.

[영상=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