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6 22:54 (월)
페이블(F.able), 오늘(4일) 새 싱글 '여행(Cloud 9)' 공개··· 청량 서머송+싱그러운 소년美+유쾌한 에너지
페이블(F.able), 오늘(4일) 새 싱글 '여행(Cloud 9)' 공개··· 청량 서머송+싱그러운 소년美+유쾌한 에너지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0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해이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해이룸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페이블(F.able,시훈,준형,정,호준,재현)이 11개월 만에 새 싱글 '여행(Cloud 9)'를 공개 청량한 서머송으로 돌아온다.

신곡 '여행(Cloud 9)'은 소중한 사람과의 설렘 가득한 여행을 표현한 곡으로,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페이블의 싱그러운 소년미와 밝고 장난스러운 무드를 듬뿍 담은 곡이다.

중간중간 멤버들의 장난기 있는 보컬이 듣는 이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리얼 기타와 리얼 베이스 세션의 사운드가 신나는 느낌을 한층 더 배가시켰다. 특히 작사진에 멤버 준형이 직접 이름을 올렸으며, 힘든 시기 모두에게 긍정의 힘을 실어주고 싶은 마음을 녹인 가사로 의미를 더했다.

이번 새 싱글 '여행(Cloud 9)'은 지난해 8월 'Run Run Run' 발표 이후 11개월 만의 신곡이다.

모든 전작에서 강한 퍼포먼스와 짙은 카리스마를 보여줬던 페이블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물오른 비주얼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 팔색조 매력을 여실히 보여주며 '페이블 표 청량 서머송'으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적실 전망이다.

페이블은 지난 2020년 6월 '으랏차 (Burn it up)'로 데뷔, 팀 재정비 후 지난해 8월 두 번째 싱글 'Run Run Run'으로 활약을 이어갔다. 페이블은 국내 활동을 넘어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8일까지 일본 타카라오사카 공연장에서 일본 팬미팅 겸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치며 해외 활동의 청신호를 켰다

한편, 페이블의 새 싱글 '여행(Cloud 9)'은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해이룸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