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소이에, 두 번째 오피셜 포토 오픈··· 러블리의 정석 '新 서머퀸' 예고
소이에, 두 번째 오피셜 포토 오픈··· 러블리의 정석 '新 서머퀸' 예고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07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르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싱어송라이터 소이에(søye)가 새 오피셜 포토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이에의 신곡 두 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 속 소이에는 초록색 의상에 꽃 머리핀을 매치해 귀여우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창밖으로 보이는 청량감 넘치는 배경과 다양한 컬러의 키치한 소품들이 소이에의 발랄한 표정과 어우러지며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또 발매 일자를 제외한 신곡명 등 다른 정보는 아직 베일에 가려져 있어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 2020년 '나란바다'로 데뷔한 소이에는 청춘들의 일상과 고민을 노래로 어루만지는 등 리스너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는 음악을 선보이며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특히 이번 소이에의 신곡 발매는 르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후 선보이는 첫 공식 행보이자 원더걸스 유빈의 첫 후배 양성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름 가요계를 정조준할 소이에의 신곡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