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소이에, 새 싱글 'XNFP' MV 티저 공개··· 상큼+중독성 있는 멜로디
소이에, 새 싱글 'XNFP' MV 티저 공개··· 상큼+중독성 있는 멜로디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르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싱어송라이터 소이에(søye)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로 청량한 매력을 예고했다.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이하 르엔터)는 지난 12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이에의 새 싱글 'XNFP(feat.JUN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햇살이 쏟아지는 푸른 숲을 배경으로 흥겹게 몸을 흔들고 있는 소이에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영상의 시작과 함께 흘러나오는 상큼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리스너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 소이에는 청량한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소이에의 신곡 발매를 응원하기 위해 르엔터 소속 연기자들이 총출동해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소이에가 르엔터에 새 둥지를 튼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 'XNFP'는 생각이 많지만 즉흥적이기도 한, 내향적이면서도 외향적인 자신의 모습을 MBTI 키워드로 바라본 곡이다. 

유빈의 첫 후배인 소이에는 탄탄한 보컬 실력과 매력적인 음색에 청량함을 더해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새로운 '청량 퀸'의 등극을 예고했다. 

한편, 소이에의 새 싱글 'XNFP'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