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6 13:35 (월)
'호적메이트' 에릭남, 동생들과 럭셔리 파리 버스 투어→ 둘째 에디남 아내와 깜짝 영상 통화
'호적메이트' 에릭남, 동생들과 럭셔리 파리 버스 투어→ 둘째 에디남 아내와 깜짝 영상 통화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1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호적메이트' 제공
사진= MBC '호적메이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호적메이트’ 에릭남 삼 형제가 럭셔리 버스 투어를 떠난다.

7월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27화에서는 공연을 앞두고 동생들과 파리 버스 투어를 즐기는 에릭남의 하루가 그려진다.

동생들을 위해 파리 여행을 계획한 에릭남은 또 다른 코스로 버스 투어를 준비한다. 파리의 명소를 돌아보면서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버스 투어에 동생들 역시 크게 감동한다. 맏형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두 동생에게 에릭남은 “얼마 만의 여행인데”라며 함께 기뻐한다.

이날 에릭남은 첫 아이를 품에 안게 된 둘째 동생 에디남을 위해 깜짝 선물까지 준비한다고. 에릭남은 막내 브라이언남과 함께 “We love you”라며 조카에게 애정 가득한 메시지까지 전해 미소를 자아낸다. 과연 첫 조카를 위해 준비한 삼촌 에릭남의 특별한 선물은 무엇이었을지 기대를 모은다. 

세 사람은 버스 투어를 하며 과거 토크는 물론 속마음도 주고받을 예정이라고. 또한, 에디남 아내와 깜짝 영상 통화까지 하며 훈훈한 추억을 함께 쌓는다. 

한편, 에릭남 삼 형제의 럭셔리 버스 투어는 7월 19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호적메이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