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해꿈장' 샘 해밍턴x윌리엄x벤틀리, 패션쇼 이어 자선경매 돌입→ 나태주표 태권 트로트 얍얍
'해꿈장' 샘 해밍턴x윌리엄x벤틀리, 패션쇼 이어 자선경매 돌입→ 나태주표 태권 트로트 얍얍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NA, ENA DRAMA ‘해밍턴가 꿈의 옷장’(해꿈장) 제공
사진=ENA, ENA DRAMA ‘해밍턴가 꿈의 옷장’(해꿈장)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해꿈장’ 샘총사가 패션쇼에 이어 자선경매를 열어 찡한 감동을 선사한다.

22일(오늘) 저녁 8시 방송하는 ENA(이엔에이), ENA DRAMA(이엔에이 드라마) 채널 ‘해밍턴가(家) 꿈의 옷장’(이하 ‘해꿈장’) 12회에서는 패션모델 꿈 모험에 도전해 생애 최초로 패션쇼와 자선경매를 개최한 샘총사(샘해밍턴-윌리엄-벤틀리)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샘총사는 송해나x이민웅의 진행으로 시작된 패션쇼에서 총 10벌의 꿈복을 입고 런웨이에 오른다. 그중 윌&벤의 단독 런웨이도 마련돼 이모들의 ‘심쿵’을 유발한다. 먼저 윌리엄은 캠핑복 깔깔이를 입고 런웨이에 올라 ‘교과서 보이’ 다운 깔끔한 워킹을 선보인다. 연이어 등장한 벤틀리는 사육사복을 입고 똥 치우는 포즈를 작렬해 귀여움으로 관객들의 현기증을 유발한다.

이후 패션쇼가 마무리 되고, 런웨이에서 선보인 꿈복들을 판매하는 자선경매에 돌입한다. 그중 윌&벤은 박사마을 일복이 경매에 등장하자, 당시 방송에서 함께했던 나태주의 태권 트로트를 직접 선보여 구매 욕구를 치솟게 한다. 또한 최고가에 낙찰된 윌&벤의 ‘최애’ 꿈복에는 남다른 사연이 깃들어 시선을 모은다. 낙찰자는 “윌리엄은 저를 살린 생명의 은인”이라며 특별한 고마움을 전해, 그가 어떤 사연을 밝혔는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샘총사의 런웨이가 끝난 뒤, 수익금 전부를 기부하는 자선경매가 진행된다. 샘총사가 그간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꿈을 나눠드리고 싶은 마음에 준비한 뜻 깊은 시간이다. 마지막까지 남다른 끼와 흥, 팬서비스와 따뜻한 마음을 보여준 샘총사의 특별한 꿈 모험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샘총사의 패션모델 꿈 모험기를 공개하는 ENA, ENA DRAMA 채널 가족 예능 ‘해꿈장’은 22일(오늘) 저녁 8시 방송된다.

[사진=ENA, ENA DRAMA ‘해밍턴가 꿈의 옷장’(해꿈장)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