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편스토랑' 류수영, 수제 망고잼으로 아이들 취향저격 간식 공개→ 사인+사진 촬영 '다정 팬서비스'
'편스토랑' 류수영, 수제 망고잼으로 아이들 취향저격 간식 공개→ 사인+사진 촬영 '다정 팬서비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2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초통령에 등극한다.

7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바캉스 메뉴’를 주제로 한 44번째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이번 대결은 메인 메뉴와 음료 2가지 출시메뉴가 탄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된다. 특히 ‘편스토랑’ 최초로 출시되는 음료의 주인공이 누가될지 기대를 모은다.

이날 공개된 VCR 속 류수영은 “생각보다 초등학생들이 ‘편스토랑’을 많이 보더라”라고 말했다. 류수영이 그렇게 느낀 이유는 이어지는 영상에서 공개됐다. 영상 속 류수영은 북적북적 많은 초등학생 팬들에 둘러싸여 사인을 하고 있었다. 류수영이 움직이자 마치 피리 부는 사나이처럼 초등학생들이 류수영을 따라 이동하는 광경이 펼쳐졌다.

초등학생 팬들은 류수영에게 “’편스토랑’ 챙겨보고 있다”, “‘편스토랑’보고 따라서 잡채 만들어 먹었다”등등 열혈 팬심을 보였다. 류수영은 아이들 한 명 한 명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네고 사인을 해주는 것은 물론 함께 사진을 찍으며 감사를 표했다.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아이돌인 줄 알았다”라며 초등학생들 사이 류수영의 인기에 혀를 내둘렀다고.

그런가 하면 이날 류수영은 냉동 망고로 집에서 만드는 가성비 갑 수제 망고잼 레시피를 공개했다. 류수영은 이어 고마운 초등학생 팬들을 떠올리며 수제 망고잼으로 초특급 디저트들까지 만들었다고. “안녕. 어린이 친구들. 너희들을 위해 삼촌이 망고잼으로 디저트를 준비했어”라며 잔망 가득하게 메뉴를 소개한 류수영. 이에 ‘편스토랑’ 출연자들은 “EBS 선생님 같다”, “아이들이 또 따라서 만들어보고 싶을 것 같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과연 어남선생 류수영이 선보인 망고잼 디저트 메뉴는 무엇일지, 초간단 망고잼 레시피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초통령에 등극한 류수영의 인기, 류수영이 공개한 수제 망고잼 레시피, 망고잼을 이용해 완성한 극찬 일색 류수영의 바캉스 메뉴와 바캉스 음료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7월 22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